• Discussions
    Discussions
    Lists all discussions that are created on the site.

"주 안에 한 가족 (One Family in Christ)"

주은재 목사 on 2015년 4월 28일, 화요일 12:06 PM
저희 교회는 2년에 한 번씩 전교인 수양회를 가집니다. 2년 전,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는 주제로 함께 가졌던 수양회의 기억이 다시 되살아 납니다. 많은 가정의 참여와 여러 성도님들의 헌신적인 섬김을 통해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성공적인 수양회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올해는 "주 안에 한 가족 (One Family in Christ)"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수양회를 진행합니다. 하나님께서 목양교회를 하나의 거대한 가족으로 부르셨다는 사실과, 동시에 우리의 개별적인 가정이 하나의 작은 교회로 부름을 받았다는 사실을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자녀 세대로부터 부모, 조부모의 세대에 이르기까지 하나님께서 주신 아름다운 장소에서 풍성한 쉼과 교제를 나누는 시간도 될 것입니다. 목양의 모든 가정을 이 수양회에 초대합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함께 동참해 주시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함께 준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올 해도 넘치도록 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목양의 온 가족이 경험하는 시간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Attachments:

  • 올라온 댓글이 아직 없습니다
댓글 쓰기
Please login first in order for you to submit comments
현재위치: Home 목양컬럼 "주 안에 한 가족 (One Family in Chr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