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scussions
    Discussions
    Lists all discussions that are created on the site.

3월 15일 주일예배 관련 공지

목양교회 on 2020년 3월 14일, 토요일 03:13 PM

우리의 평강이신 주님 안에서 안부를 여쭙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뉴스가 하루가 다르게 업데이트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펜실베니아 주지사의 행정 명령으로 모든 학교를 비롯하여 다수 대중이 모이는 장소가 앞으로 2주 동안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또한 트럼트 대통령은 미 전역에 국가긴급재난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성도님들의 자녀들이 공부하고 있는 많은 대학교들이 학교를 닫고 학생들을 집으로 돌려 보내며 남은 학기는 온라인 강의로 대체하기로 결정한 상태이기도 합니다.

이에 이미 교회의 모임과 예배를 최소한으로 줄이고자 결정한 이번 주중 결정에 더해 콘시스토리는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주일예배와 관련된 사항이라 마음이 참으로 무겁습니다. 하지만 공공의 유익과 교회의 사회적 책임의 관점에서 주정부 및 미정부의 제안에 적극 협조하는 것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늦추거나 막을 수 있는 최선의 길이라는 생각으로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깊은 양해와 기도하는 마음으로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목양교회는 이번 주일 (3/15) 모든 예배 및 모임을 캔슬합니다.
* 주일 예배는 각 가정의 가정예배로 대체합니다.
* 콘시스토리는 다음 주간 동안의 변동 사항을 주의 깊게 살핀 뒤 다음 주일 예배 관련 사항을 결정하게 됩니다.

우리 모두는 전례가 없는 비상 상황을 지나고 있습니다. 비록 얼굴을 마주 대하고 예배하며 교제하는 일이 잠시 동안 제한되겠지만, 주님을 향한 우리의 예배와 성도 사이의 교제는 끊일 수 없는 일이라 믿습니다. 각 가정에서 드리는 진실된 예배를 통해, 또한 위로부터 주시는 지혜와 담대함, 평안과 위로로 서로를 격려하고 붙들어 주는 성숙한 교제를 통해 힘든 시기를 지나는 우리 모두에게 하늘의 긍휼하심이 깃들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주은재 목사 드림

  • 올라온 댓글이 아직 없습니다
댓글 쓰기
Please login first in order for you to submit comments
현재위치: Home 공동체소식 목양게시판 3월 15일 주일예배 관련 공지